<경이로운 소문2:카운터 펀치> 통쾌한 히어로물
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카운터 펀치> 통쾌한 히어로물

by 일상힐러 2023. 7. 16.
반응형

<경이로운 소문 2:카운터 펀치>가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의 영입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돌아왔습니다. 7월 29일부터 토,일요일을 책임질 <경이로운 소문> 2편은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후속작입니다.시즌 1편은 OCN에서 방송되었는데 마지막회 시청률 11%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이 기록은 지금까지도 OCN 최고 기록이라고 합니다. 

 

카운터들의 능력

 

이번 시즌 2는 강기영, 김히어라, 진선규, 유인수 등 요즘 핫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통해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김히어라가 악귀 겔리 버허드 역을 맡았습니다.강기영과 김현욱도 악귀로 등장합니다. 시즌 1의 인기도 높았고  이번 시즌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도 하기 때문에 전작의 재미와 배우들의 시너지를 잘 버무린다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땅을 소환하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 소문 역에는 이번에도 조병규가 캐스팅 되었고 시즌 2에서는 땅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는 것은 물론 업그레이 된 염력을 자랑합니다. 지키고 싶은 소중한 사람과, 맞서 싸워야 할 악귀의 경계가 무너져 버릴 때 그 사람의 내면에 선이 남아있다는 소문의 믿음과 희망이 지켜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형사와 악귀 사냥꾼 카운터의 이중생활을 하는 가모탁(유준상)은 동료 형사들에게 화장실에 간다고 하고 나가서 범인을 잡아옵니다. 카운터로서도 형사로서도 악한에 대한 가모탁의 분노어린 시선에는 자비가 없습니다. 아시아 넘버원이었던 가모탁의 카운터로서의 능력은 소문이 등장한 후로는 도무지 늘지 않는 것이 미스테리입니다.

 

악귀를 감지하고 상대의 기억을 읽는 능력을 가진 도하나(김세정)는 염력과 스피드 훈련에서 가장 빠른 발전을 보입니다. 소문의 책임과 부담을 덜어주려는 마음 때문에 피나는 훈련을 하기 때문입니다. 첫사랑을 만나지만 악귀에 의해 위험에 처하게 되고 카운터로서, 여자로서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누구보다 더 열심히 훈련하며 걸크러시를 보여주는 추매옥(염혜란)은 카운터들에게 가장 필요한 존재인 치유 능력자입니다. 원래 게임에서도 가장 막강한 존재는 힐러.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하는 그녀는 카운터들의 정신적 지주이기도 합니다.매옥을 구하기 위해 몸을 던졌던 재열을 만나게 된 그녀는 악귀만도 못한 양아치가 되어버린 재열의 모습에 마음 아파 합니다. 

 

카운터들에게 재정적 지원을 하고 있는 최장물(안석환)은 시즌 2에서는 현장을 뛰는 모습을 자주 보여줍니다. 형사 활동을 하기 위해 자리를 비운 모탁을 대신하고 추매옥의 아픈 마음도 관리해 가며 빠른 판단과 경험, 재력을 활용하여 제 몫을 톡톡히 해냅니다. 최장물의 소원은 해 좋은 날 카운터들과 바다를 보며 함께 맥주 한 잔하는 것입니다.

 

시즌 2의 신입 카운터 나적봉(유인수)은 소를 키우는 시골 청년입니다. 맞선 자리에 나갔던 적봉은 자신을 피해 도망치는 상대 여성을 구하려다 코마에 빠지고 그의 희생정신에 감동한 모탁의 추천으로 카운터가 됩니다.악귀를 하필 소똥 냄새로 감지하는 능력을 가지게 되고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력한 악귀들이 적봉에게 지독한 냄새를 풍기게 됩니다.

 

강력한 빌런들의 연합

 

시즌 2의 악귀들은 시즌 1보다 더욱 강력한데, 열혈 소방관이자 소문의 은인인 마주석 역에는 진선규, 최상위 포식자를 꿈꾸는 절대악으로 카운터의 능력을 흡수해 버리는 황필광 역은 강기영이 맡았습니다. 진선규는 드라마 <악귀>에서도 키가 되는 역할로 등장하는데 여기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줍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따뜻한 변호사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준 강기영이 이 작품에서는 순수악으로 출연합니다. 도하나와 비슷한 능력을 가진 것으로 보이는 악귀 겔리 버허드는 김히어라가, 추매옥과 대치되는 중국인 악귀 웡 리창은 김현욱이 연기합니다. 김히어라는 <배드 앤 크레이지><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더 글로리> 등에서 단연 눈에 띄는 여배우로 어필했습니다. 

 

시즌 1을 재미있게 시청했던 시청자의 한사람으로서, 이번에 시작되는 <경이로운 소문2:카운터 펀치>를 통한 빌런들과 히어로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기대가 됩니다. 시즌 1 이후 시간이 꽤 많이 지난 만큼 실제 배우들도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 같습니다. 

 

 

 

 

반응형